글라이드, 한우곱창전골 비법 담은 ‘청담해정’ RMR 런칭… 얼리버드 혜택 제공
글라이드, 한우곱창전골 비법 담은 ‘청담해정’ RMR 런칭… 얼리버드 혜택 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글라이드가 청담동 전통 해장요리 전문점 청담해정과 협업하여 한우곱창전골 밀키트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라이드는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푸드 크리에이터 제철음식연구소와 공동개발한 제주 참기름, 파파살롱 RMR 감바스 등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해왔다. 자체 PB상품을 비롯해 조미료 없이 맛있는 일상 간편식을 개발하며 현대인의 식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 있다.

글라이드는 SNS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청담해정 한우곱창전골에 매료되어 얼큰하고 푸짐한 곱창전골을 모든 소비자가 간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한우곱창전골 밀키트 제작에 나섰다.

한우곱창전골 밀키트는 청담해정의 특제 육수와 양념, 잡내 없이 깔끔하게 손질된 한우 곱창과 풍성한 부재료를 담아냈다. 온 가족이 모이는 주말 특식부터 동절기 캠핑의 꽃 ‘국물요리’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다.

글라이드는 청담해정 한우곱창전골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1월 31일부터 2월 13일까지 총 2주 동안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70%를 캐시 페이백으로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라이드 브랜드 관계자는 “유명 식당의 맛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할 수 있는 RMR은 간편식 시장에서 놓칠 수 없는 트렌드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신규 IP와의 협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이제껏 보지 못한 퀄리티의 제품을 개발하여 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고객 여러분에게 더 맛있고 즐거운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