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자동차 코리아 동행 페어] 지오엠에스디 국내최초 관광용 수륙양용차량 공개
[북경자동차 코리아 동행 페어] 지오엠에스디 국내최초 관광용 수륙양용차량 공개
  • 전홍수 기자
  • 승인 2024.02.06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오엠에스디의 양기웅대표는 관광용 수륙양용차량의 정식수입공급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사회자가 북경자동차 소개하고 있다. / 전홍수 기자​
​사진= 사회자가 북경자동차 소개하고 있다. / 전홍수 기자​

[잡포스트] 전홍수 기자 =  BAIC(북경자동차) 한국공식 파트너사인 ㈜지오엠에스디는 2월 6일 오후 3시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2가에 위치한 크레스트72에서 ‘2024 북경자동차(BAIC) 코리아 동행 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지오엠에스디(GOMSD) 대표이사 양기웅이 주최하고 화타이코리아모터스㈜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북경자동차의 한국 진출을 기념하여 마련된 행사로, 파트너사들과의 협약식을 비롯해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북경자동차가 생산하는 인기 차와 관련 상품에 대한 전시 및 홍보, 국내 관심 고객들과의 만남의 장을 펼쳐 해당 사업에의 투자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수륙양용차량 현장공개 / 전홍수기자
사진= 수륙양용차량 현장공개 / 전홍수기자

이에 따라 행사에는 북경자동차의 국내 공식파트너이자 사업운영총괄을 맡고 있는 ㈜GOMSD 및 화타이코리아모터스㈜ 양기웅 대표 와 김학수전UN ESCAP 사무총장 ,월드케이팝센터 김인덕 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안상수 전 인천시장 등 각계각층 내외귀빈이 참여 했으며 국내외 전기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여러 기관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 하였다.

이날 행사 식순은 ▲내/외빈 소개와 축사 ▲북경자동차회사 및 현지공장, 인민전기 영상 시청 ▲북경전기차 상품(EU5/7, 아크폭스, 벤츠-EClass롱바디 등) 소개 ▲3D 전시장 영상 시청 및 소개 ▲업무 협약 체결식(자동차, 부품, 질식소화포, 수륙양용) ▲기념 촬영 및 관람, 인터뷰 ▲만찬 및 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 되었다.

한편, 중국의 국영 회사인 북경자동차는 설립 이래로 최초의 중외합작 회사를 설립하는 등 여러 산업적 성취를 이루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8개 나라에 수출되며 10년 연속 자동차 산업의 세계 상위 500개 기업에 등재되었고, 190위를 기록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