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찜창업 브랜드 ‘진아구’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아구찜창업 브랜드 ‘진아구’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4.02.0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아구찜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진아구’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아구찜)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별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와 전문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후 최종 심사까지 진행한다.

진아구는 외식경영/컨설팅 전문기업 (주)미트더석세스의 두 번째 브랜드이다. 진아구는 솥뚜껑 아구찜으로 유명한 특별한 아구찜 전문점이다.

또한 아구찜 위에 통닭, 문어, 한우대창, 낙지 등 고객 취향에 맞게 토핑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귀 가시가 제거된 탱탱한 식감의 순살 아구찜으로도 선택이 가능하다.

진아구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를 인정받아 자체 R&D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손질된 아귀 원팩화, 특제 분말소스를 통해 초보창업자도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권 맞춤형 5way(홀, 포장, 배달, 점심, 주류)시스템을 통해 사계절 운영이 가능하며 생물아귀의 연간 대량구매 계약을 통해 물류를 공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진아구는 드라마 PPL 및 유튜브, SN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가맹점 매출증진을 위해 본사에서 모든 비용을 부담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미트더석세스, 진아구 최문길 대표이사는 “진아구만의 차별화된 메뉴 경쟁력과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사랑 덕분에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3년 연속 수상해 영광이다”며 “급변하는 외식산업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우뚝 서 국내 최고 아구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