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비브셀 라하필 화이트헤드 세럼’이 4차 물량이 완판되어 5차 리오더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비브셀 라하필 화이트헤드 세럼은 화이트헤드 개선을 위해 겉으로 보이는 각질만 제거하는 방식이 아닌, 모공 깊은 곳에 위치한 피지와 화이트헤드를 녹여주는 필링세럼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이를 위해 4세대 필링성분 LHA성분이 5,000ppm 함유되어 자극은 줄이고 화이트헤드 제거 효과를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율무씨추출물은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0,000ppm이 함유되어 있다. 율무씨추출물은 코익셀로라이드 성분이 풍부해 피부요철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는 총 16가지를 사용했으며, 모든 원료가 EWG그린등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논코메도제닉(여드름성 피부사용 적합테스트),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까지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필링세럼이다.
업체 관계자는 “묵은 각질과 피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화이트헤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듬뿍 담은 ‘비브셀 라하필 화이트헤드 세럼’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4차 물량이 완판되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4차 물량이 예상보다 빨리 소진되어 이번 5차 리오더 물량도 최대한 빠르게 확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비브셀은 고객감사 차원에서 실리콘 필링브러쉬를 무료증정 하고 있으며, 2개 구매 시 3,000원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적용 중이다. 또한 구매 후 불만족 시 30일 내 100% 환불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