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유치원&호텔 브랜드 옐레드, 사랑해주오 유기동물보호센터 봉사활동 진행
애견 유치원&호텔 브랜드 옐레드, 사랑해주오 유기동물보호센터 봉사활동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2.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옐레드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애견 유치원 호텔 브랜드 옐레드는 지난 달 29일 남양주시 진건읍에 위치한 유기동물 보호센터 ‘사랑해주오’를 찾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해주오’는 갈 곳이 없는, 삶의 길을 잃어버린 반려동물들의 앞길을 만들어 주고 그 길을 비춰주는 안락사, 출산견, 출산묘 없는 유기동물 보호센터이다. 

이번 행사에는 옐레드 이현희 대표와 더불어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유기동물들의 건강과 행복을 도울 수 있도록 견사 청소 및 시설 보수 유기견관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하였다.

옐레드 가맹본부는 “성숙한 반려문화를 실천하고 나누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현과 지역 사회 공헌에 적극 동참하고자 봉사활동을 추진했다”며 “유기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해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가족 유치원 호텔 미용 옐레드는 반려견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반려견 보호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로 국내 반려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