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설연휴 먹거리 할인 행사..."홈설족 모여라"
이마트, 설연휴 먹거리 할인 행사..."홈설족 모여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0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설족' 위한 먹거리 특가 행사 진행
(사진제공/이마트)
(사진제공/이마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마트가 이달 8일 부터 15일까지 '홈(Home)설족'을 위한 연휴 대표 먹거리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 설은 연휴가 4일로 짧아 해외여행보다는고향을 찾거나 집에서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홈설족 증가가 예상된다.

이에 이마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상품을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프리미엄 참다랑어회(230g내외/팩)'과 '스시-e패밀리 모둠초밥 30입 상품', '조청순살 닭강정'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참다랑어는 참치회중에서 가장 프리미엄 품종으로,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명절에 저렴하게 드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이마트는 후식 또는 다과상 차림에 적합한 과일 품목도 행사로 준비했다.

'샤인머스캣 2.2kg'을 비롯해 '제스프리 제주골드키위 7~14입', '레드향·천혜향·한라봉 2.2㎏'이 할인 대상이다.

또 이마트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사과, 배, 계란 등 필수 제수용품 관련한 '농할'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신세계 포인트 적립하면 농할 적용 상품 대상 정상가에서 최대 20% 할인된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홈설족, 혼설족 등이 연휴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게임 행사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스위치 아미보카드 동물의숲, 스위치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윈더 등 스위치 타이틀 전품목 10% 할인과 동시에 이마트e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롯데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가 설 연휴를 맞아 인기 신선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마트에서 가족 먹거리를 알뜰하게 구매하시어, 즐거운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