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피그인더가든 ‘MBTI 샐러드’ 4종 출시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MBTI 샐러드’ 4종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삼립)
(사진제공/SPC삼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MBTI 마케팅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해 각 유형별로 어울리는 맛을 구성했다. 판단 기능의 T(사고형)와 F(감정형), 생활 양식의 J(판단형)와 P(인식형)의 특징을 다양한 토핑과 드레싱으로 표현했다.  

신제품은 △'음그렇군 T 치킨텐더 샐러드' △'감성폭발 F 당근라페 샐러드' △'완벽준비 J 밸런스 샐러드' △'즉흥매력 P 누룽지치킨 샐러드' 등이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딩 활동을 통해 피그인더가든 만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