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브랜드협회 창립11주년,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개최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창립11주년,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개최
  • 김영웅 기자
  • 승인 2024.02.0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영웅 기자 =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브랜드컨설팅 및 교육기관인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창립11주년 기념식과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을 오는 2월 21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포스타 / 사진제공-(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포스타 / 사진제공-(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의 메인작품으로는 단국대학교 예술대학 종신명예교수와 한국미술협회 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이영수 전 학장의 작품이 선정됐다.

이영수 전 학장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보석화를 그리는 작가로 유명하며 한국미술협회로부터 호당 1억5천만원을 인정받은 최고액 작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대상작품은 우주의 무한에너지를 상징하는 작품과 우주와의 연결을 통해 자아를 살펴볼 수 있는 추상작품으로 창작되어 높은 수준의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이번 창립 11주년 기념식 및 시상식을 개최하는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의 조세현 이사장은 “우리 협회는 지난 11년 동안 대한민국에 브랜드경영을 정착시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고 또, ESG교육의 선도 단체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충실하게 이행하고 있다"며 "특히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들이 도태되지 않고 지속 가능한 경영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는데 모든 역량을 다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한민국ESG경영대상에서는 쿠팡, 롯데면세점, 한국공항공사, 보람상조 외 10여개 기업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