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찰청장 설 명절 특별방범활동 격려
대구경찰청장 설 명절 특별방범활동 격려
  • 구웅 기자
  • 승인 2024.02.1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기능 총력대응체제 유지, 현장 근무자 격려
대구경찰청장(청장 유재성)은 7일 오후 설 명절를 맞아 동부서 동대구지구대 및 중부서 서문지구대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고, 추진 중인 특별방범활동 추진상황도 점검했다. (사진제공/대구경찰청)
유재성 대구경찰청장은 7일 오후 설 명절를 맞아 동부서 동대구지구대 및 중부서 서문지구대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고, 추진 중인 특별방범활동 추진상황도 점검했다. (사진제공/대구경찰청)

[잡포스트] 구웅 기자=유재성 대구경찰청장은 2월 7일(수) 오후 설 명절를 맞아 동부서 동대구지구대 및 중부서 서문지구대를 방문하여 직원들을 격려하고, 2월 1일(목)부터 2월 12일(월)까지 추진 중인 특별방범활동 추진상황도 점검했다. 

동부서는 동대구역, 동대구복합터미널 및 고속도로 진출입로 등을 관할하고 있어 명절 전후로 교통혼잡이 예상됨에 따라 가용경력과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교통소통을 확보,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고,

중부서는 관내 귀금속 골목, 클럽골목, 서문시장을 관할하고 있어 범죄 취약지와 시간대를 중심으로 가시적인 형사활동을 전개하여, 명절 기간 중 평온하고 안전한 치안상태를 확보할 계획이다. 

유재성 청장은 직원들을 만난 자리에서 설 명절 동안 시민들의 평온한 일상을 위해 적극적인 신고 현장 대응과 자율과 책임을 바탕으로 당당히 업무를 수행해 줄 것을 주문하고, 특별방범활동 시 직원들의 안전에도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