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 신규 고객 임산부 산후관리 프로그램 30% 할인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 신규 고객 임산부 산후관리 프로그램 30% 할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피부/바디 특화 전문 스완드에스테틱 발산점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임산부 산전, 산후관리 프로그램을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혜택은 웨딩데이를 앞두고 스페셜 관리가 필요한 여성, 출산을 앞두고 있는 산모, 빠른 회복을 원하는 산모, 전신 바디 케어를 원하는 여성, 출산 후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여성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신규 고객 이벤트와 함께 2월 한정 기간 동안은 커플 케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커플 케어는 '팜므 바디/전신 케어'(60분) 테라피이며, 두 명이 함께 관리를 받을 경우 1인 50% 할인이 적용된다.

서울 강서구에 자리한 스완드에스테틱은 근막, 통증 관리 전문 에스테틱으로 누적 산모 관리만 7,000명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특히, 산전, 산후 전문 관리뿐만 아니라 바디 슬리밍 마사지, 다이어트 관리, 웨딩 스페셜 관리, 피부 & 두피 스페셜 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산전마사지 프로그램인 "듀비에"와 산후마사지 프로그램인 "비야즈"는 프랑스어로 각각 두개의 생명과 곡선, 커브를 의미하며, 이 프로그램들은 출산 전 후의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설계되었다.

임산부 산후조리 프로그램은 출산 전후 여성에게 나타나는 몸의 변화와 산후풍, 부종 등을 완화하고, 여성 생애 주기에 맞는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관리 시기는 16주 이후부터 가능하며, 호르몬 변화로 인한 다양한 불편증상을 완화하고 몸의 회복을 도와준다.

스완드에스테틱은 여성 생애 주기에 맞는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여 월경, 직장스트레스, 임신, 출산 전/후, 갱년기까지 여성의 삶을 정확히 이해하고 관리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개별 맞춤 관리가 이루어지며, 이태리 명품 브랜드와 프랑스 천연 유기농 아로마 브랜드를 사용하여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스완드에스테틱 관계자는 “스완드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산후조리와 관리 서비스로 모든 여성들의 삶을 응원한다”면서 “새 생명의 탄생을 준비하고 있는 산모나, 출산 후 관리가 필요한 여성이라면 스완드의 관리 프로그램이 최고의 선물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