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맛감자탕,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참이맛감자탕,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4.02.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참이맛감자탕)
브랜드 '참이맛감자탕'은 지난 22일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참이맛감자탕(대표 문정미)이 지난 22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브랜드대상을 받았다.

참이맛감자탕은 외식 기업 ㈜참이맛이 운영하는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서고, 40년의 브랜드 이력을 유지한 역사성, 고객 만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소비자대상을 받았다.

참이맛감자탕은 최상급 목뼈를 매장에서 직접 전통 방식으로 푹 끓여내 부드러운 육질과 깊고 진한 깔끔한 국물 맛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참이맛감자탕은 품질유지를 위하여 HACCP(해썹) 기준을 적용한 자체 제조 공장에서 돈목뼈와 전용 소스 등을 직접 가공 및 생산해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으며, 직영점을 운영하며 축적한 다양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참이맛 문정미 대표는 “가맹점주님들의 노고와 헌신 덕분에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보다 큰 만족과 믿음을 드릴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에 있어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이맛감자탕은 중소기업벤처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인증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으며, 2014년 식품산업 육성 분야 대통령표창, 착한프랜차이즈상, 대한민국최고브랜드 대상 등 다방면의 인증 및 수상 경력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