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 선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사진제공/SPC 배스킨라빈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는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가 등장하는 ‘파워퍼프걸’의 매력을 살려, 핑크빛 비주얼에 톡톡 튀는 식감으로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봄 딸기 플레이버다. 상큼한 딸기 소르베와 부드러운 딸기 아이스크림에 딸기 리본을 더해 딸기의 진한 맛과 향을 살리고, 톡톡 씹히는 크리스탈 슈가와 팝핑 캔디를 넣어 재미있는 식감을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워’을 공개했다. 케이크 상단에 돔 형태의 대왕 딸기 초콜릿과 체리 아이스크림을 얹었다.   

아울러, 파워퍼프걸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배경을 구현한 3D 아이스 디저트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를 이달의 디저트로 선보인다. 상큼 달콤한 딸기와 사각사각한 스틱바의 식감이 조화롭고 딸기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3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9800원)가 20% 할인된다. 1만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000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제휴사 할인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미국 등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워퍼프걸’과 함께 봄딸기의 매력을 담은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를 출시했다”며 “봄 파워퍼프걸과 함께 상큼한 딸기 맛을 듬뿍 담은 이달의 맛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