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 4월 20일 개최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 체결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 4월 20일 개최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식 체결
  • 김현호 기자
  • 승인 2024.03.0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 공식 포스터

[잡포스트] 김현호 기자 = 'ICN 코리아 서울협회' (프로모터 황재용, 대회장 김태양)가 약물 없는 깨끗한 피트니스를 지향하는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을 다음달인 4월 20일 서울 마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시너지움에서 개최한다.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클럽 체인 헬스보이짐 & 필라걸이 맡게 되었다.

[사진제공] 업무협약식
[사진제공] ICN서울 & 헬스보이짐 업무협약식

굿네이버스 후원, 영통구청과의 협업 대한민국 피트니스의 대중화와 건강한 발전에 힘써온 국내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클럽 체인 헬스보이짐이 이번 ICN 서울 대회의 공식 후원사를 맡게 되었다.

헬스보이짐 이익표 전무는 “헬스보이짐은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를 지향하고 있는데 이와 뜻이 같은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서 최선의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은 헬스보이짐과 함께 일반인도 참가 가능한 헬스보이 & 헬스걸 종목을 신설하였으며, 헬스보이짐 또한 10 년 넘게 이어온 바디챌린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많은 회원들을 출전시킬 예정이다.

헬스보이짐은 제 6회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선수분들에게 헬스보이짐 헬스 회원권, 대회 상금 등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며,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 참가선수들의 올바른 대회 준비를 위해 2024년 3월 2일 프리 오픈 세미나를 헬스보이짐 매탄점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나는 내추럴로 경쟁한다’를 모토로 하고 있는 세계적인 내추럴 피트니스 협회 ICN 코리아는 스테로이드로 얼룩진 기존 피트니스업계와 다르게 약물없는 깨끗한 피트니스대회를 지향하며, 자연적인 건강미를 추구하는 대회로 ‘바른 운동’을 추구하는 선수 및 피트니스 동호인들의 도전이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내추럴 피트니스를 사랑하는 선수 및 동호인들이 높은 참여로 인해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는 ICN 서울 피트니스 챔피언십은 편파없는 공정한 경쟁을 위해 ICN 코리아 심사위원 자격교육을 이수한 분들로 모든 심사위원을 구성하였습니다. 라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