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파트너스-베라쟈프, 문화 콘텐츠활성화 위한 업무제휴
드림파트너스-베라쟈프, 문화 콘텐츠활성화 위한 업무제휴
  • 전홍수 기자
  • 승인 2024.03.0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타임즈 선정한 탑모델 '조셉컬프' 한강 유람선에 올라서다.
사진= 조셉컬프 인스타그램
사진= 조셉컬프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전홍수 기자 = 마케팅 에이전시 ‘드림파트너스(이사 이정우)’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베라쟈프 라플라메'(이사 김준), IMC국제모델위원회(중앙회장 고예나)가 문화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사업 업무협약을 4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 첫 프로모션으로 3사는 오는 26일 오후2시 ‘베라쟈프 여의도 이 크루즈 모피패션쇼’를 개최하고 뉴욕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남자모델 TOP ‘조셉컬프’를 무대에 올린다고 전했다. 또한 IMC 시니어모델들이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우(드림파트너스) 이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베라쟈프 라플라메 여의도 이 크루즈 모피패션쇼’에서  이커머스, 라이브방송 그리고 이벤트 행사와 온라인마케팅을 잇는 “One Stop” 시스템으로 유통채널과 홍보마케팅을 믹스해 광고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애드버테인먼트(advertainment)'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강에서 띄워질 이번 무대는 주얼리공식 협찬사 코코에이치 핸드메이드와 선글라스 공식후원사 인키가 참여하며, 조셉컬프 IMC 시니어모델들의 화려한 런웨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