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프레즐’ 출시...’식사빵’ 시장 확대
파리바게뜨, ‘프레즐’ 출시...’식사빵’ 시장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파리바게뜨는 고유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식감을 선사하는 ‘프레즐’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출시 후 연간 판매량 1200만 개를 돌파한 ‘두번 쫄깃 베이글’의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메뉴로 올해 ‘프레즐’을 론칭하며 ‘식사빵’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파리바게뜨 ‘프레즐’은 △프레즐에 짭조름한 펄 솔트를 더해 매력적인 풍미를 자랑하는 ‘클래식 프레즐’ △시나몬 슈가와 아몬드를 뿌려 달콤하고 향긋한 ‘시나몬 프레즐’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꾸덕한 식감과 풍미를 더한 ‘크림치즈 프레즐’ △크림치즈 프레즐에 달콤하고 바삭한 소보루 토핑을 더한 ‘크림치즈 소보루 프레즐’ 등 4종으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2월 직영점을 비롯한 일부 매장에서 프레즐을 테스트로 선보였고 이날부터 전국으로 판매를 확대해 공식 출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식사용 빵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라 담백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레즐을 파리바게뜨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재해석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