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뉴진스 ‘SOL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 온에어
신한은행, 뉴진스 ‘SOL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 온에어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신한은행이 ‘뉴진스’가 출연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영상광고를 3월 15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신한은행과 신한카드의 역량을 집중해 출시한 카드로 1년 365일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는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날마다 득(得)되는 트래블 카드’로 소개하면서 여행갈 때만 사용하는 트래블 카드가 아닌 일상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임을 알려준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환전 시 100% 환율우대(전세계 30개 통화)되고 해외결제 및 해외 ATM 인출 시 수수료가 면제되는 카드다. 여행 후 외화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미 달러(USD)와 유로(EUR)에 대해 각각 2%, 1.5%의 특별금리가 적용돼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또 일본 3대 편의점(로손, 세븐일레븐, 훼밀리마트) 5% 할인, 베트남 그랩(Grab) 및 롯데마트 5% 할인, 미국 스타벅스 5% 할인 등 우리나라 해외여행자들이 자주 방문하는 국가에서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해외에서 365일 다양한 혜택을 받는 ‘SOL트래블 체크카드’와 함께 새로운 여행 라이프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