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논산시,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형철 기자
  • 승인 2024.03.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 프로그램, [충남]논산시민대학 과정 약 540명 모집 -
수강생 모집 전단지
수강생 모집 전단지

[잡포스트] 김형철 기자 =충남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2024년 논산시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4월부터 7월까지 운영되며 논산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라면 누구나 논산시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정규 프로그램은 문화 ‧ 예술, 생활체육, 인문교양 등 7개 분야 465명을 모집하며 특히 올해는 아이 키우기 좋은 논산을 만들기 위해 ‘영 ‧ 유아 ‧ 어린이 프로그램’개설을 강화했다.

또한, 시민성 함양과 시민 역량 강화를 목표로‘충남평생교육인재육성진흥원’과 함께하는 [충남] 논산시민대학은 ▲ 함께 만들어 가는 식문화 공동체(봄) ▲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제로페이퍼 앤 가드닝’ ▲ 창의 전래놀이 지도사 자격대비 ▲ 공감 낭독! 소통 스피치 ▲ 미술심리상담사 2급 자격대비 5개 과정 75명을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습자의 요구를 반영한 양질의 교육 제공으로 안정적인 평생학습 기회를 보장하여, 논산시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강생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 평생학습포털 홈페이지 참조하거나 평생학습도서관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