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서비스’ 진행
코웨이, ‘비렉스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서비스’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웨이)
(사진제공/코웨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코웨이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서비스는 비렉스 안마베드(MB-B01) 혹은 척추베드(MB-C01)를 구매 부담없이 최소 비용으로 10일간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체험비는 10만원이며 체험 전용 제품이 제공된다. 체험 종료 후 새 제품 주문 시 체험비에 해당되는 1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코디, 홈케어닥터 등)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1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 종료 후 새 제품 주문 시 체험비에 해당되는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깊고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MB-B01)’와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MB-C01)’로 구성됐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넓은 면적을 마사지 받을 수 있도록 최대 900mm의 안마 범위를 확보했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한다. 

코웨이는 “안마 제품은 직접 경험해보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집에서 마음껏 사용해보고 부담없이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홈 체험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