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북특별자치도 모델문화협회 안청수 회장, 한국을 빛낸사람들 2024 'K글로벌패션모델 문화사업 발전공로 대상' 수상
(사)전북특별자치도 모델문화협회 안청수 회장, 한국을 빛낸사람들 2024 'K글로벌패션모델 문화사업 발전공로 대상' 수상
  • 김성욱 기자
  • 승인 2024.03.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한국을 빛낸사람들 대상
2024 한국을 빛낸사람들 대상

[잡포스트] 김성욱 기자 = (사)전북특별자치도 모델문화협회 안청수 회장이 14일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2024 한국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에서 'K글로벌한복패션문화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을 빛낸사람들 2024는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시네마서울 등에서 주관했으며, 우리나라 국위선양과 발전에 기여하고 분야별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인재들을 선정하여 치하하는 시상식이다.

한국여성유권자 전북연맹 전주지부 회장이기도한 안청수 회장은 "전북특별자치도 모델문화협회를 창립하면서, 항상 몸을 낮추고 마음을 열어 회원 여러분과 화합하고 소통하며 전북특별자치도 모델문화협회의 위상과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봉사하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백범 김구 기념관 시상
(사)전북특별자치도 모델문화협회 안청수 회장

한편, 안청수 회장은 지난해 새전북신문주최 시니어코리아모델대회에 출전하여 '국화상'을 wbc복지tv주최 온사랑탑모델선발대회에 출전하여 '시니어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모델문화에 각별한 애정으로 (사)전북특별자치도 모델문화협회를 구성하고 직접 초대회장에 취임하기로 결정. 회장 결정 후 첫 사업으로 2024년 5월 10일 '제1회 약ㆍ향 한복모델선발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안청수 회장은 "여밈선 한복 미리힌웨딩조선 장금이와 함께 대회를 성황리에 마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