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TV’서 '오늘도 대성광' 시리즈 공개
하나금융, ‘하나TV’서 '오늘도 대성광' 시리즈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TV’에서 소상공인 가게 돕는 '오늘도 대성광' 시리즈를 공개한다.(사진제공/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은 ‘하나TV’에서 소상공인 가게 돕는 '오늘도 대성광' 시리즈를 공개한다.(사진제공/하나금융)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공식 유튜브 채널 ‘하나TV’의 신규 콘텐츠로 '오늘도 대성광'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늘도 대성광’은 하나금융그룹 유튜브 ‘하나TV’의 신규 예능 콘텐츠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개그맨 박성광이 전설의 아르바이트생 역할인 ‘대성광’으로 출연해 소상공인 가게 매출 증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냈다.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탁구 연습장 ‘북촌탁구’의 이야기가 소개됐으며,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대성광’의 활약이 펼쳐진다. ‘북촌탁구’는 여느 탁구장과는 다른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것이 특징으로, 북촌 주민들의 문화공간이자 사랑방 역할을 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북촌탁구’ 편을 시작으로 매월 두 편씩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신규 콘텐츠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채널 ‘하나TV’ 구독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4일까지 ‘하나TV’ 구독 인증과 ‘오늘도 대성광’의 시청소감을 남긴 구독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하는 이번 콘텐츠를 통해 재미있는 스토리 전달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