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캠핑용 구이류·제철 수산물 할인
쿠팡 로켓프레시, 캠핑용 구이류·제철 수산물 할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은 캠핑용 구이류, 제철 수산물 등을 로켓프레시로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로켓프레시는 유료 멤버십인 와우회원 혜택 중 하나로 다양한 신선식품을 새벽배송, 당일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31일까지 하는 특가 행사는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호주산 소고이와 한우 국거리, 훈제 연어 등 다양한 신선식품 약 200톤을 매입했다.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골드박스, 로켓프레시 1일 1특가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 골드박스, 1일 1특가 상품은 매일 오전 7시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

일부 품목은 대한민국 수산대전 할인쿠폰도 적용해 중복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한정수량 발급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모든 할인 혜택은 와우회원에게 제공된다.

구이류 대표상품은 호주산 척아이롤 메가 구이용, 어부심 통통하게 살이 오른 제철 고흥 가리비, 포크빌 삼겹살 구이용 등이다. 

구이류 외에도 소고기, 닭고기, 새우, 연어 등 물가 안정을 위한 주요 물가 관리 품목도 진행한다. 손질오징어 240g(2마리,해동)을 3990원(수산대전 할인 쿠폰 적용가)에 구매할 수 있다. 동원연어훈제슬라이스 700g, 주문진어시장건어물 백진미오징어채 400g 등도 각각 1만5990원, 8990원대 가격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계속되는 고물가 환경에서 와우회원들이 품질 좋은 신선 식품을 합리적이고 알뜰한 가격에 받아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