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bhc그룹 아웃백,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hc그룹
사진제공/bh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bhc그룹이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 브랜드 캠페인, 아웃백 레시피 영상 등을 게재해왔다.

bhc그룹은 유튜브 이용자자가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점에 주목해 리뉴얼을 거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번 아웃백 공식 유튜브 리뉴얼 키워드는 놀이터를 뜻하는 '아웃백 그라운드'다. 채널 방문객이 머물고 소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를 경험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다.

첫 선을 보이는 코너는 아웃백 백과사전을 의미하는 ‘아웃백과’ 콘텐츠다. ‘아웃백과’에서는 실제 매장을 방문했을 때 맞이하는 다양한 용어와 메뉴명, 인물 등을 숏폼 형식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고 고객들로 하여금 아웃백을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협업 콘텐츠도 확대한다. 유튜브에서 널리 활용되는 스케치 코미디를 아웃백만의 언어와 방식으로 풀어내어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셀럽 등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게 된다. 이외에도 시즌 및 모멘텀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브랜디드 콘텐츠를 발행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리뉴얼 오픈은 아웃백을 좀 더 일상적이고 친근하게 노출해 전 고객을 아우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