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6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브랜드 대표 상품인 '블랙 쿠션'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라 블랙 쿠션은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리뉴얼을 통해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강화했으며, 제품명도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시켜 유연해진 제형을 탄생시켰다. 

헤라는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내달 2일부터 21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헤라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피부 특성과 고민에 맞춘 1:1 카운슬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네이버에서 우선적으로 선보였으며, 내달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아모레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