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작가 꿈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 '꿈을 다시, 봄'에 참여
이재영 작가 꿈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 '꿈을 다시, 봄'에 참여
  • 정경호 기자
  • 승인 2024.03.2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이재영 작가
출처 : 이재영 작가

[잡포스트] 정경호 기자 = 이번 전시는 지난 3월 22일부터 4월 12일까지 서울시노인복지센터 내 탑골미술관에서 열린다.

서울의 아름다운 길을 주제로 한 작품 20점이 이재영 작가의 작품을 통해 서울의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작품이 꿈을 향한 표현이 빛이나고 있는 전시이다.

사진제공= 이재영 작가
사진제공= 이재영 작가

이재영 작가는 대학에서 광고 디자인을 전공한 뒤, 1982년 5월에 롯데그룹의 광고 대행사 대홍기획에 입사하여 설립과 준비를 담당하는 부서에서 활약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후 언론사에서 기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왔으며, 이제는 어르신들의 꿈을 이어가는 탑골미술관의 전시인 '꿈을 다시, 봄'에 참여하여 자신의 역량을 선보이고 있다.

꿈을 다시 봄전 오프닝(사진=이재영 작가)
꿈을 다시 봄전 오프닝(사진=이재영 작가)

전시 작품은 한강을 시작으로 서울의 다양한 명소를 담아냈으며, 이작의 작품은 한강을 따라 남산, 광화문, 북촌 한옥마을, 동대문 성곽길 등 서울의 중심부와 주변 지역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탑골미술관(사진=정경호 기자)
탑골미술관(사진=정경호 기자)

특히, 이재영 작가는 “서울을 한 바퀴 돌며 다양한 영감을 받아 작품을 완성했다”고 말한다.

이재영 작가의 작품 전시는 어르신들의 꿈을 다시 상기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작가는 “자신의 꿈을 향한 열정과 노력을 통해 삶을 더욱 의미 있게 살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꿈을 다시 봄’전에 참여했다”고 전한다.

이번 전시는 4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전시 관련 문의는 서울시 노인복지센터 내 탑골미술관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