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네이버와 ‘키득위크’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3.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1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와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에는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더데이걸’이 참여했다. 24SS(봄여름) 신상품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와 브랜드데이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밀리밤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니크한 색채를 담아 MZ세대 영맘에게 인기를 끈 바람막이 신상품 및 산리오캐릭터즈와 ‘쿠로미’ 콜라보로 인기를 얻은 더데이걸의 세트 상품과 파자마 등을 소개한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4SS 신상품뿐 아니라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까지 봄맞이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