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가구단지 ‘슬립시티’ 수입매트리스 겨울 세일 이벤트 실시
하남가구단지 ‘슬립시티’ 수입매트리스 겨울 세일 이벤트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슬립시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국내 최대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슬립시티가 11~12월 겨울 세일기간에 들어간다. 

세일 품목에는 템퍼메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10대 브랜드로 꼽히는 질 좋은 매트리스들이 대거 포함됐으며, 이를 전부 40% 할인해 국내 최저가 금액에 선보이고 있다. 신혼가구, 신규 입주 가구를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방수 커버, 15만 원 상당의 메모리폼 베개, 목베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또한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이 제한되면서 여행 대신 홈캉스를 즐기기에 적합한 모션베드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맞춤 제작이 가능한 침대프레임도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슬립시티 관계자는 “하남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슬립시티가 국내 최저가에 제시할 수 있는 이유는 웨딩업체와 제휴를 맺지 않아 6~10%의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때문에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매트리스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은 친환경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나 노약자와 함께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립시티는 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에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데, 직원을 통해 소비자의 체형 및 요구사항이나 예산 등을 반영한 제품들을 추천받는 것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슬립시티가 판매하는 수입 매트리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