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버,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제품 협찬 및 이벤트 진행
셀러버,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에 제품 협찬 및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셀러버
사진제공 : 셀러버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셀러버는 TvN드라마 ‘여신강림’에 자사 제품을 협찬하고 드라마 종영까지 셀러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주연 : 차은우, 문가영, 황인엽)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다.

협찬에 들어가는 제품은 쉬폰향수, 트리플블랙 퍼퓸 샴푸, 퍼퓸테라피 바디로션 등 총 20여종 이며, 셀러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셀러버는 이번 자사 제품을 협찬해 각 인물들의 개성과 취향에 어우러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셀러버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9일 첫 방송부터 방송 내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수목극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작품에 협찬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드라마를 통해 셀러버 제품들의 특징과 브랜드 매력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러버는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드라마, 예능 등 방송 프로그램에 협찬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