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 두피마사지기, 다양한 이벤트 진행
콤비 두피마사지기,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콤비 두피마사지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겨울이 되면서 머리카락이 힘이 없고 많이 빠지는 경험을 겪고 있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콤비 두피마사지기는 오토MTS와 두피마사지기 두 가지로 구성된 제품으로 두피가려움증, 두피뾰루지 등 누구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콤비두피마사지기는 현재 두피 건강이 좋지 않거나 스트레스가 심해 두피열내리는법이 필요한 경우, 머리카락 빠짐 인해 고통 받는 경우 등 어떤 상황에서든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에서는 2010년부터 10년간 꾸준히 두피관리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자체적인 기술과 제품의 품질에 대해 입증해왔다. 두피 관리를 받자니 가격이 부담스럽고 두피 갈바닉마사지기 등의 홈케어를 이용해도 잘 낫지 않았던 경우라면 콤비두피마사지기를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 = 콤비 두피마사지기

현재 콤비 두피마사지기는 출시 기념 할인을 포함해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오토MTS와 두피마사지기를 따로 사용하면 되는데, 오토 MTS는 두피를 자극해주는 기기로 약물이 잘 흡수되도록 하는 나노칩을 사용했다. 침 길이는 0.25mm이하로 사용 중 통증이 거의 없고 혼자서도 사용하기 편하다”고 전했다.

이어 “두피마사지기는 40개의 빗살이 사용되어 두피 골고루 약물이 스며들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평소에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발모액이나 영양제 등을 주입하여 사용 가능하며 20개의 약물 분출구가 있어 약물을 고르게 도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두피마사지기에 LED모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저준위레이저 기능도 가능하다. 충전 시에는 회로기기판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스탠드형 충전기를 사용하면 된다.

한편, 해당 제품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판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