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닭발 프랜차이즈 ‘국민닭발’, 맞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 진행
수제닭발 프랜차이즈 ‘국민닭발’, 맞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이 더욱 커지고 있다. 좀처럼 확진자 추이도 줄지 않아 이런 상황은 길게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수제닭발 전문브랜드 ‘국민닭발’은 이런 환경 속에서도 보다 수월한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예비창업자의 여건에 맞는 맞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닭발에 따르면 현재 예비창업자들의 경우 좀 더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고가의 메인상권보다는 골목상권의 소형평수 매장을 정하는 것이 장기적인 불황과 경기침체에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바탕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포장 및 배달서비스가 일상화되면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맛과 메뉴를 선보일 수 있는 전문화된 업종 가운데 수익성 높은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한다. 수제닭발이 이런 조건에 부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에 맞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국민닭발의 맞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은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상담을 접수하면 예비창업자가 원하는 곳으로 본사 담당자가 직접 찾아가 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이 찾아가는 창업상담은 코로나19로 인한 상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를 위한 서비스 방안으로 준비된 사항으로써 철저한 개인방역을 준수해 안전한 상담이 되도록 하고 있다. 이 과정으로 상담이 진행된 후에는 창업 희망지역을 본사 담당자가 답사하고 정확한 현장 파악 후 여건에 맞는 지원책을 안내함으로써 실질적인 맞춤형 창업을 진행하게 된다.

창업지원 교육은 다년간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장 실습형 1:1교육으로 실시되어 현장감 있는 실습과 높은 조리 완성도를 교육받을 수 있어 창업 후 빠른 대응을 할 수 있으며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수제닭발 전문브랜드인 국민닭발은 원팩 방식이 아닌 매장에서 당일 판매될 재료를 준비해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수제 조리방식을 고수하고 있는 중으로, 숯불에 직접 구워내 불맛 가득한 닭발을 맛볼 수 있다는 점이 경쟁력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새로이 창업을 하고자 하는 예비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을 고민하고 있는 기존 창업자까지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며 “갓 지어낸 밥처럼 즉석에서 조리해 낸 메뉴들의 맛이 곧 매장을 오래 운영할 수 있는 경쟁력이고 차별화 전략이므로 이런 점을 중점으로 창업지원을 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국민닭발 맞춤형 창업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