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 바디미스트 포함 베스트 제품 송년 기념 특가전 진행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 바디미스트 포함 베스트 제품 송년 기념 특가전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TS 클래리파잉 바디 미스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민감성 트러블 피부 케어 화장품 브랜드 TS에서 2020년 마지막 연말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굿바이 2020 송년 할인 행사’는 한해동안 TS 제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이벤트로, 단품 구입시 40%, 세트 제품의 경우 최대 50%까지 다양한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금액별 다양한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S 클래리파잉 바디 미스트’는 허브 복합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진정 티트리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트레오할로스 성분이 촉촉한 보호막을 형성하여 매끈한 바디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EWG Green 등급 포뮬러로 민감하고 예민한 남자, 여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샤워 후 물기를 제거하고 ‘티에스 클래리파잉 바디 미스트’를 분사해 흡수시켜 주면 된다.

전문가에 따르면 “가슴이나 등에 생기는 여드름은 청소년, 성인 누구나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부위별 원인을 파악하고 체계적인 관리법을 챙기는 것이 좋다”며 “샤워 시 순한 바디워시와 부드러운 샤워타올로 몸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청결한 클렌징을 한 후,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바디로션이나 미스트 등으로 보습을 꼼꼼히 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민감성 트러블 피부케어 화장품 브랜드 TS 공식 쇼핑몰에서는 ‘TS 클래링 파잉바디미스트’ 제품 이외에도 토너, 세럼, 크림 등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위한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