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고민, 팔자주름 없애기.. "피부관리기도 홈케어가 대세”
집콕 고민, 팔자주름 없애기.. "피부관리기도 홈케어가 대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1.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심 모으는 집속초음파 기술.. 집속초음파 피부관리기 무엇?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한 번 생기면 없애기가 여간 쉽지 않은것이 바로 팔자주름이다. 이때문에 주름을 없애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전문가들이 말하는 팔자주름의 원인으로는 피부 탄력 감소를 꼽을 수 있는데, 대부분 자외선과 잘못된 생활습관, 피부건조 및 노화 등의 이유로 피부탄력이 떨어진다고 전한다. 

종종 한 번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을 받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레 생기는 피부노화는 피해갈 수 없기에 평소에도 피부관리기를 이용하여 꾸준하게 피부탄력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이러한 니즈로 ‘홈케어’가 일상이 되며 팔자주름 없애기와 넓어진 모공, 처진 피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용 피부관리기들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가정용 피부관리기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띠베뷰티의 관계자는 집속초음파 피부관리기에 대해 핵심기술인 집속초음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집속초음파는 피부 진피층에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콜라겐의 자연스러운 리모델링을 유도하는 기술로,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결이나 팔자주름 등의 고민을 갖고 있는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좋지만, 가정용 피부관리기의 경우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집속초음파가 도달되는 깊이가 어느 정도인지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는 설명이다.

그 다음으로는 해당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임상실험 결과 등 안전성이 보장되어 있는지 따져보며, 피부탄력과 관련하여 수치화된 임상결과를 보유하고 자체적인 제품연구 개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을 경우 해당 기기에 대한 전문성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AS시스템 구축에 대한 중요성을 전했다. 이는 보증기간이 어느 정도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집속초음파 피부관리기는 관리에 따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구매한 브랜드의 애프터 서비스가 얼마나 잘 구축되어 있는지에 따라 제품 사용기간이 크게 차이 날 수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한편, 집속초음파 홈케어 피부관리기 브랜드 ‘아띠베뷰티’는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적인 제품연구개발부터 제조, AS시스템까지 구축한 브랜드로써, 최근 피부관리기 ‘울트라리프3’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홈쎄라’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