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다품종 분양가 할인 프로모션 실시”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다품종 분양가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1.01.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가필드고양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천과 강남에 직영점을 보유한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 ‘가필드고양이’가 분양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반려동물 천만 명 시대를 맞이하면서 반려동물을 인생의 동반자로 여기는 현대인들이 많다.

오랫동안 반려동물 선호율은 강아지가 인기가 있었지만, 여러 훈련이 필요하며 야외활동 등 산책이 필요한 강아지에 비해 조용하고 훈련이 필요치 않은 고양이가 1인 가구 및 집에서 조용한 생활을 즐기려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반려동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분양가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밝힌 가필드고양이는 기존 고양이 분양 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 분양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업체다. 일부 업체처럼 고객마다 달라지는 고무줄 가격이 아니라 정찰제를 시행해 계약서 작성 후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가필드고양이는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 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분양 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다.

가필드고양이에서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페르시안 등 대중적인 고양이부터 쉽게 볼 수 없는 특수 묘까지 만날 수 있다. 또한, 관리자가 철저한 건강검진뿐만 아니라 각종 질병에 대한 사후관리도 꼼꼼하게 책임진다.

가필드고양이 분양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 카카오톡 검색을 통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