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체대입시 명문 '어센트 체대입시' 소규모 프라이빗 학부모 설명회 개최
대치동 체대입시 명문 '어센트 체대입시' 소규모 프라이빗 학부모 설명회 개최
  • 임대표 기자
  • 승인 2021.03.23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어센트스포츠

[잡포스트] 임대표 기자 = 주요 대학별 변경되는 2022년 대입 전형에 따른 입시 성공 전략을 안내하는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이 아닌 소규모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되며 4월 한달 간 선착순에 따라 마감된다.

이번 설명회는 ▲SKY 진학을 위한 1년 플랜 (4월 10일 13시), ▲건대 및 동국대 체교 진학 1년 플랜(4월 10일 15시 30분), ▲내신 4~5등급으로 인서울하기 위한 전략 (4월 11일 13시, 4월 11일 15시 30분)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또한 21년도 수강생 성공 케이스 노하우로 ▲수능 이후 체대입시를 처음 준비해서 고려대 진학 케이스 ▲수능 언어 5등급, 영어 5등급으로 명지대 진학한 케이스 등 성공 노하우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준비한 신하종 대표는 매년 달라지는 대학별 입시 정책으로 개인별 맞춤 전략을 세우기 더욱 어려워짐에 따라 '입시는 이제 더 이상 실력이 아니라 전략과 정보의 싸움'임을 강조했다. 또한 단 한번 치뤄지는 실기평가에서 최상의 성적을 내기 위해 선수급의 버금가는 컨디션 관리 중요성을 언급하며 현재 협업중인 10개의 프로구단을 통해 쌓인 프로선수 관리 노하우(개인별 체형 분석, 자세 교정, 영양 식단, 컨디션 관리)를 입시 프로그램에 적용할 것이라 전했다.

㈜어센트스포츠는 체대입시 뿐만 아니라 스포츠 뉴트리션 사업(운동선수 전용 보충제),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는 스포츠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주목받는 기업이다.

신하종 대표는 "입시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이 될 수 있도록 현재 협업 중인 프로구단, 협회, 스포츠 기업을 통해 인턴십 및 취업 기회로 이어 질 수 있도록 졸업생들과 꾸준한 네트워크를 만들어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일을 지속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교육을 만들어 가겠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4월 프라이빗 학부모 설명회는 어센트 체대입시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