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부산점, 가야대 청각 학부생 대상 보청기임상실무 교육 진행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가야대 청각 학부생 대상 보청기임상실무 교육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4.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청각, 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 욱)은지난 2020년에는 COVID-19로 진행하지 못한 경남지역 청각학 학부생 대상 보청기 청능 현장 실무 교육을 이번 2021년 4월부터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실무 교육은 실제임상현장을 적응하기 위함으로기본적인 난청 고객 응대부터,전문성이 필요한 보청기 센터 운영과청력 평가, 더 나아가 보청기 센터운영 마케팅까지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브랜드보청기벨톤, 포낙,오티콘,지멘스,시그니아,와이덱스공급점으로전국에 있는 모든 직영점에서 6개의 브랜드 제품비교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여,연평균 25,000명의 방문지표를 나타내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 학부 커리큘럼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임상 경험들을보청기 센터 실무 교육을 통하여, 학부생들에게메이저 보청기 브랜드 제품들의 성능이나 음질을 비롯해 전공지식을 현장에서 직접 응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

웨이브히어링은가야대를포함하여한림대,우송대,가톨릭대 등 청각학과가 개설된 국내 대학과산학협력프로그램(MOU) 체결을 통해 매년마다 실습 학생들에게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보청기 청능 현장 교육을 담당한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유현재 원장은 "같은 청각학과 학부생 졸업생으로, 대학교에서는 보청기에 대한 제품별 특성이나 음질비교와 같은 실무적인 경험을 접하지 못하기 때문에,이번 실무 교육을 통해서 학부생들이 앞으로 나갈 실제 현장에서 좀 더 전문가다운 모습으로 근무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쁘다. 앞으로 이런 기회들이 더 많아져 청각학 학부생들의 청각 전문성이 더 높아졌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웨이브히어링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대표번호나 가까운 직영점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