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 기구필라테스 휘턴필라테스 배곧 지점 시흥 최대 규모 오픈
배곧 기구필라테스 휘턴필라테스 배곧 지점 시흥 최대 규모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4.2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배곧 필라테스 휘턴필라테스가 인천 최대 200평 규모로 3호점 배곧점이 오픈한다. 단독건물을 사용하는 최대 규모의 기구 필라테스 센터로 헬스는 물론 건식 반식욕과 족욕, 카페테리아 및 플라잉 요가와 소도구 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는 물론 인천 최대 규모인 200평 규모의 대규모 센터로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업 별로 맞춤형 공간에서 티칭과 수업을 받을 수 있어 보다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운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통증 케어와 완화에 도움이 되는 재활 운동은 물론 자세 교정, 다이어트와 산전 및 산후 관리, 1:1 개인 퍼스널트레이닝 수업과 키즈 수업 및 맨즈 수업까지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 목적에 맞게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휘턴기구필라테스의 황종현대표는 “휘턴필라테스는 인천 지역 최대 규모는 물론 다채로운 필라테스 수업 커리큘럼과 편리한 이용시설 등으로 인해 2호점까지 많은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이러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에 새롭게 3호점을 오픈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찾아 주시는 회원님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배곧 기구필라테스 휘턴필라테스 배곧점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1회 수업을 6,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50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선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이벤트 및 지점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