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식품, '오늘의단식' 푸룬맛 신규출시...FARM79서 판매 시작
태광식품, '오늘의단식' 푸룬맛 신규출시...FARM79서 판매 시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4.2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태광식품 제공
사진 = 태광식품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식품전문기업 태광식품㈜이 기존 자사의 베스트셀러 식품인 ‘오늘의 단식’의 그레인, 풋사과 제품에 이어 푸룬맛을 새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늘의 단식’은 ‘오늘의 단백질, 식이섬유를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제품으로, 금번 출시된 ‘오늘의 단식’ 푸룬맛은 서양자두라 불리는 푸룬의 상큼, 달콤한 맛을 살리며 느끼한 단백질쉐이크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단백질뿐만 아니라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50g 용량으로 출시되어 병에 담겨 물이나 우유만 섞어 먹을 수 있었던 기존 제품에서 한 단계 나아가 600g의 대용량으로 제작되어 20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태광식품㈜이 강조한 장점이다.

이는 우유 200ml에 섞어 먹을 시 1회 30g 기준으로 우유단백질을 포함하여 단백질 19g, 식이섬유 6g의 섭취가 가능한 용량이다.

태광식품㈜은 이 ‘오늘의 단식’의 호응에 힘입어 금번 푸룬맛에 이어 추가로 두 가지 맛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태광식품㈜ 측 관계자는 “닭가슴살, 고구마 도시락의 번거로움과 먹기 불편함 등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이 오늘의단식이다”며 “이번 출시된 푸룬맛과 함께 이후 출시될 2종까지 더해 완벽한 라인업을 갖추게 되면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의 단식’ 푸룬맛은 태광식품㈜의 공식 스마트스토어 ‘FARM79’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