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쏙 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안혜경 선정
아임쏙 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안혜경 선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임쏙
사진제공 = 아임쏙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아임쏙이 전속 모델로 안혜경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안혜경의 건강함과 아름다운 몸매를 바탕으로 모델로 선정된 이유를 밝혔다. 앞으로 안혜경은 더쏙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홍보 모델이 된 안혜경은 "좋은 브랜드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47가지 건강한 성분만 모은 데다가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마음에 든다"고 전했다. 이어서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고, 무리하지 않고 어려운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임쏙 철학은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로, 단순히 살을 빼는 것에만 치중한 것이 아니라 건강까지 함께 생각하는 포괄적인 제품과 포지셔닝, 타겟이 포함되어 있다. 궁극적으로 단순히 외면의 아름다움을 넘어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가꿀 수 있도록 댜앙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한 것이다. 이를 위해 아임쏙6 더쏙은 천연 원료만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로 안심하고 몸을 해치지 않는 안전한 다이어트 문화 정착에 힘쓴다.

현재 사용 중인 모든 아임쏙다이어트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원료만 사용한다. 자극적이거나 화학적인 원료는 전혀 사용하지 않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그 외에도 아임쏙 대표가 직접 미국에서 설립한 제조회사에서 제조 중이며, 미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원료로 개발해 승인까지 획득한 건강 기능 식품이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뷰티 러너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체중 감량이라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고객 옆에서 케어 전문가로 활약하면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각종 정보와 케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서 내면까지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단순히 체형만의 변화가 아니라 마음까지 변화할 수 있도록 같이 노력한다.

특히 제품 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더 멀리'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고객 옆에서 직접 다양한 정보와 격려를 보내 성공적인 체중 감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각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이를 통해서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을 때 옆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려 나갈 수 있는 힘을 받을 수 있다.

아임쏙 관계자는 "전속 모델로 기상캐스터로 활약한 안혜경을 모시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자사가 진행 중인 다양한 서비스에 참여할 예정이며, 여러 매체를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며, "뿐만 아니라 자사 역시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쏙과 관련한 제품 및 회사,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소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