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바엠미용실 안산본점, 붙임머리 서비스 실시
로얄바엠미용실 안산본점, 붙임머리 서비스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빈 로얄바엠 부원장 / 사진 = 로얄바엠 제공
사진 = 로얄바엠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붙임머리전문점 로얄바엠미용실에서 스튜디오를 층별로 마련하여 붙임머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붙임머리시술은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가 실패 없는 결과를 좌우한다. 붙임머리후기, 잘하는 곳, 노하우 등과 베김, 무거움 등 부작용에 관해서도 꼼꼼히 살펴봐야 하며 불편한 없는 빗질과 무엇보다 시술 후 꼼꼼한 관리도 중요하다.

로얄바엠미용실 안산본점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남성 고객에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스타일링을 컨설팅 해주며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여성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신규 런칭하여 성공하였으며 층별로 남성전문바버샵, 여성전용 미용실, 스튜디오, 붙임머리 로 나눠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붙임머리의 전문적 지식과 실력을 갖춰 붙임머리 시술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로얄바엠 예빈 부원장은 “과거 붙임머리는 모델이나 연예인들만 받는 서비스 중 하나였으나 현재는 일반인들도 쉽고 부담 없이 빠르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며, “로얄바엠에서 언제든 여성미 넘치는 풍성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바엠 안산본점은 개개인의 얼굴형은 물론 모발 손상도, 두피 상태 등 고객의 컨디션에 따라 고객에게 맞춤형 헤어스타일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로얄바엠 제공
사진 = 로얄바엠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