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 창업 브랜드 ‘백의만족’, 부천점 오픈
족발 창업 브랜드 ‘백의만족’, 부천점 오픈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5.1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백의만족 제공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족발 프랜차이즈 ‘백의만족’이 경기도 부천시에 ‘백의만족 부천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는 해당 지점은 외관부터 실내 인테리어까지 넓고 세련되고 모던하면서도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해당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포인트와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키며 차별화 했다고 한다.

특히 '족발'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해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해당 프랜차이즈의 경우 국내산 돼지족발을 수년간 연구를 거듭해 완성한 감칠맛 나는 특제육수로 당일 삶아 매장에서 나갈 수 있도록 시스템화 했다고 한다.

또한, 족발 물류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물류 공급이 안정적이며 유통마진이 없어 보다 높은 수익창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소액창업이라는 주제에 맞게 개설비용을 줄이고, 기기집기의 부분을 자율화해 기존 창업비용보다 40%이상 낮췄다”며 “홀, 포장 매출 40%, 배달, 테이크아웃 매출 60% 비중으로,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는 각각의 매출 한계를 커버하고 있다는 점이 핵심 전략”이라고 말했다.

이어 “단가가 높아 건 별 매출액이 일반 음식점 보다 유리해 25건만 돼도 일반적인 일 매출 달성이 가능할 수 있으며 소주 안주 1위로 선호율이 높아 예비창업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의만족 측은 부천점을 시작으로 지점을 더 늘어갈 예정이라 밝혔으며, 가맹점 모집관련 자세한 내용은 프랜차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