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여성새일센터, 'SW융합콘텐츠기획 전문가' 양성...참여 여성 모집
서울 중구여성새일센터, 'SW융합콘텐츠기획 전문가' 양성...참여 여성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5.17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사진제공/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 중구여성플라자가 운영하는 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여성가족부 지원 직업교육훈련 '2021년 SW융합교육콘텐츠기획전문가과정' 참여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과정은 다가올 인공지능시대에 대비해 소프트웨어 다수 과정(언플러그드, 블록코딩, 융합메이킹, AI, IOT 코딩, 비대면 교육 콘텐츠 기획 등)을 학습하고, 이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는 전문가로 양성하는 직업전문교육이다.

교육은 큐브로이드 등 3개 유관기관과 협약을 통해 4차산업 관련 전문이론교육과 실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수료 후에는 융합교육콘텐츠 기획자 및 강사 등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취업 연계할 예정이다.

교육 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며 주 5일동안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SW, IT 관련 전공자 또는 취업 의지가 분명한 미취업 여성이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중구여성플라자 누리집에서 지원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교육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중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고용노동부 지정 취업지원기관이다.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을 목적으로 직업능력 향상을 위한 직업훈련과정 운영 및 취업 연계, 다양한 취업 협업 기관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