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의 선택, 에코체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네이버쇼핑라이브 행사 예고
김남주의 선택, 에코체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네이버쇼핑라이브 행사 예고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21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식회사 네오커머스(대표: 김효준)는 “친환경 에코라이프”라는 슬로건 하에, 김남주의 “에코체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의 네이버 쇼핑 오픈라이브를 오는 23일(일) 17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코체(ECOCE)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ECC-888”는 음식물쓰레기의 양을 80% 이상 줄여주고, 각종 유해가스 및 음식물처리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가정에 꼭 필요한 필수 주방가전 브랜드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ECC-888"은 배우 김남주가 극찬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에코체의 모델로 선정되며, 국내 유수의 쇼핑커뮤니티 등에서 입소문난 제품이다.

에코체 음식물 처리기는 4L의 대용량과 세련된 디자인, 교체가 손쉬운 위생적인 활성화 필터의 사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는 디스포저 형태의 제품이나 미생물을 배양하여 음식물을 처리하는 고전적인 타입을 과감히 벗어난 초고속 고온건조 방식을 체택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

최대처리용량 4L인 에코체 ECC-888 제품은 현 시판되는 음식물처리기 제품들 중 크기와 효율성이 가장 좋은 제품으로 여러번 나눌필요 없이 한번에 음식물처리가 가능하고, 거의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네오커머스 김형열 팀장은 “에코체는 기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이사를 가더라도 쉽게 옮길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다인가구 뿐만 아니라 1인가구 및 기업 탕비실에도 비치될 수 있다”며 덧붙여 “친환경 에코체의 프리미엄 생활 가전을 통해 모든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시 구매 혜택으로 쇼핑라이브 구매고객 전원에게 초특가 할인혜택을 부여하고, 백화점에서만 판매되는 한정판인 실버색상 50대를 온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자 중 100 번째 / 200 번째 / 300 번째 구매고객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각 10만원권을 2매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오커머스 스토어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