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창업 ‘쓰리랑 1인 김치찜’, 전국 통합 물류 시스템 운영
한식창업 ‘쓰리랑 1인 김치찜’, 전국 통합 물류 시스템 운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쓰리랑 1인 김치찜 제공
사진 = 쓰리랑 1인 김치찜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역시 하나를 꼽으라면 역시 김치를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다. 김치는 무나 배추 등의 채소를 소금에 절인 후 양념을 버무린 발효식품으로서 절임형태로 먹기 시작한 것은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김치는 그 자체로 반찬으로서 사랑받고 있지만, 김치를 이용한 음식이 무궁무진할 정도로 김치 요리가 많은데 가장 대표적인 것이 김치찜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와 같은 김치 요리를 판매하는 한식당은 많지만, 김치 요리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은 많지 않다.

한식 브랜드 ‘쓰리랑 1인 김치찜’은 주력메뉴인 김치찜을 중심으로 김치가 주인 메뉴를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치찜 전문점인 ‘쓰리랑 1인 김치찜’은 김치찜뿐만 아니라 김치찌개, 김치볶음밥을 주력메뉴로 하며, 1인분으로도 판매한다는 점에서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계란말이, 떡갈비, 계란찜 등 김치찌개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김치 재료 특성상 신선한 물류 유통 과정이 관건이다. 쓰리랑 1인 김치찜은 전국 통합 물류시스템, 원스탑 시스텝을 통하여 매일 신선한 식자재를 안전한 유통망으로 매장까지 공급한다.

쓰리랑 1인 김치찜에 대한 창업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