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다양한 코스 스크린골프 선봬… 해외 코스, 가상 코스 눈길
SG골프, 다양한 코스 스크린골프 선봬… 해외 코스, 가상 코스 눈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G골프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해외 골프 라운딩이 제한되어 골퍼들이 스크린골프 매장이나 국내 골프장으로 발걸음을 향하고 있다. 그렇지만 골프 마니아라면 누구나 골프장을 찾아 라운드 하는 해외 골프여행을 꿈꾼다.

이와 관련해 스크린골프 업체 SG골프는 해외 골프 라운딩이 제한된 골퍼들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줄 다양한 해외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본, 중국, 미국, 베트남 등 해외 라운드로 인기 있는 골프 코스를 선보여 스크린골프를 이용하는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1년 1분기 골퍼들이 가장 많이 완주한 해외 코스는 ‘스카이레이크 리조트 스카이’ 코스다. ‘스카이레이크 리조트’ 코스는 베트남 하노이 시내에서 근접한 36홀의 명문 골프장으로 수려한 경관과 최상의 코스 컨디션으로 유명하다. SG골프는 ‘스카이레이크 리조트 스카이’ 코스를 필드와 완벽하게 구현하여 많은 골퍼들이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들고 있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해외 골프 라운딩이 제한되어 골퍼들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해 줄 해외 코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한 시스템 업데이트 시 국내외 코스를 추가하여 스크린골프 골퍼들의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골퍼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골퍼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SG골프는 여러 가상 스크린골프 코스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대한민국 최동단에 위치한 독도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SG독도 태종대’ 코스가 있다. 동해 바다와 독도, 태종대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면서 라운드 할 수 있는 가상의 코스다.

SG골프의 다양한 스크린골프 코스는 SG골프 홈페이지 내 코스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