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참여 기업에 참가비 지원
경기도,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참여 기업에 참가비 지원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1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청 전경 (사진제공/경기도)
경기도청 전경 (사진제공/경기도)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2021'에 참여하는 경기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참가비를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2021년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은 오는 7월 7일부터 3일간 제주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분야 기술거래의 장이다.

행사에서는 국내 기업 간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잠재적 투자자나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하고, 유망기술에 대한 사업화 촉진과 투자활성화 등이 이뤄진다.

지난해 행사에는 수요자, 공급자 및 컨설팅 참여기관 등 약 380여개 기관 및 기업이 참여했으며 경기도에서는 약 77개 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했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향후 경기도 벤처, 중소기업의 수요에 맞춰 지원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 참가비 지원대상은 경기도내 바이오·제약 산업 관련 벤처, 중소기업으로 본사, 연구소, 또는 제조시설 중 1개 이상이 경기도에 있어야 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최대 120만 원의 참가비(등록비)가 지원된다.

'인터비즈 바이오 파트너링&투자포럼 2021'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참가등록을 마친 기업은 경기도 누리집 또는 이지비즈에서 신청서 등 관련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오는 23일까지 제출하면 참가비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최서용 경기도 과학기술과장은 "경기도내 바이오·제약산업 관련 벤처, 중소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연구개발 성과 및 기술이 기술상담회와 파트너링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이전, 사업화 촉진 및 투자활성화로 연계돼 제품·상품화까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연구기획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