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 PT등록 고객 대상 바디 프로필 지원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 PT등록 고객 대상 바디 프로필 지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조트휘트니스 제공
사진 = 리조트휘트니스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송도에 위치한 프리미엄 헬스장 ‘리조트 휘트니스 송도점’이 여름 이벤트로 PT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 프로필 촬영을 무료로 지원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휘트니스 송도점’은 프리미엄 헬스장이라는 명칭에 맞는 시설과 인테리어도 송도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헬스장이다. 원목 무늬를 살린 인테리어와 이탈리아 명품 기구 테크노짐과 미국의 해머스트렝스 등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또한 각종 영화나 드라마, CF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송도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계자는 “개인PT를 통해 원하는 아름다운 몸을 만든 이후 회원들이 그동안 노력을 아름다운 작품이자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바디프로필 촬영 지원이라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피트니스 플랫폼 전문 기업 리조트피플에서 운영하고 있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인 리조트 휘트니스는 전국에 7개의 지점이 있으며 누적회원 수는 28,000명 이상이다.

또한 리조트피플의 요가&필라테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은 업계 최초로 백화점 프리미엄 패션층 입점을 올 3월에 진행했으며, 이후 동탄 레이크꼬모 입점 또한 성공적으로 진행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백화점과 편의 공간의 입점 러브콜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