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창업 ‘집어가’ 100호점 돌파기념 창업지원 프로모션 중
밀키트 창업 ‘집어가’ 100호점 돌파기념 창업지원 프로모션 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집어가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해산물 밀키트창업 ‘집어가’가 최단기간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밀키트업계 최단기간 런칭 한달여만에 100호점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밀키트창업 ‘집어가’는 밀키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자 가맹비, 교육비를 비롯 초도이벤트패키지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선착순으로 진행 중에 있다.

‘해산물 밀키트’ 컨셉을 내세운 집어가는 다루기 어려운 해산물 메뉴를 집에서도 간단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산물 밀키트를 메인으로하여 대중적인 찜류,탕류, 볶음류 등 약 2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혼밥·혼술용/패밀리용/홈파티용/캠핑·이벤트용으로 메뉴 카테고리를 형성했다.

이러한 메뉴의 원재료는 본사 자체 물류 및 제휴 물류시스템을 통해 각 점포에 원팩 형태로 간편하게 제공되어 초보 창업자들도 소분, 진열만으로 키오스크 판매를 통한 24시간 무인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집어가는 소자본창업을 표방하여 업계 최저 2천만원대 창업비용 또한 본사 제1금융권 제휴를 통한 창업비 전액 대출지원으로 사실상 무자본창업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창업 후 목표 수익이 나오지 않을 경우 본사가 투자원금을 전액 보상해주는 투자원금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집어가의 다양한 창업지원혜택 및 창업지원 프로모션 등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