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TV, ‘바쁜 직장인이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공식’ 출간
대장TV, ‘바쁜 직장인이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공식’ 출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7.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장TV 제공
바쁜 직장인이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공식’ 표지 / 사진 = 대장TV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대장TV 김상준 대표가 ‘바쁜 직장인이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공식’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투잡 및 재테크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바쁜 직장인이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공식’은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 재테크 책, 마케팅 책 추천으로 주목받으며, 이 책에서 저자는 월급 노예에서 벗어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다.

김상준 대표는 이 책을 통해 스마트 스토어와 블로그, 유투브, PDE 전자책 부업 등으로 단순한 운영방법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주제를 선정하는 방법이나 수익으로 연결될 수 있는 방법등을 자세하게 알려준다.

또한, PDF 전자책은 자신의 모든 지식을 판매할 수 있고, 블로그 상위노출 네이버 알고리즘을 파악하고 스마트 스토어에 하루 2시간만 투자하면 억대 연봉을 만들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 역시 언택트 시대에 대비하여 최고의 돈 파이프라인을 생성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김상준 대표는 “앞을 봐도, 뒤를 봐도 깜깜한 바닥 생활을 경험했고, 가장 불행한 환경에서 출발했다. 그런던 와중에 마케팅을 알게 되어 가난의 터널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무자본 창업은 어렵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걱정을 하기보다 바로 실천하고 실행하라는 뜻으로 이 책을 썼다. 특히 1인 기업인도 적지 않은 수익을 올릴 좋은 기회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결국 ‘바쁜 직장인이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공식’만 가지고 있다면 바쁜 직장인이어도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방법을 지니게 되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쁜 직장인이 월 천만원 버는 시크릿 공식’은 YES24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