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치킨덤’, 새우치킨 브랜드 런칭…4대 창업 비용 면제 프로모션 진행 중
‘새우치킨덤’, 새우치킨 브랜드 런칭…4대 창업 비용 면제 프로모션 진행 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새우치킨덤
이미지 = 새우치킨덤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배달 외식이 자리를 잡고 있는 가운데, ‘새우치킨덤’이라는 새우치킨 브랜드가 론칭되었다.

‘새우치킨덤’은 100% 닭다리 순살과 통통한 크런치새우를 아낌없이 넣은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자체 개발한 다양한 메뉴와 풍부한 토핑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다.

‘새우치킨덤’은 효율적인 동선으로 1인 창업이 가능하며, 재료 손질의 시간 소요가 없어 영업 준비가 손쉬운 편이며 메뉴 조리시간이 7분 내외로 간편하다. 또한 38~43%의 낮은 원가율로 수익 창출 효과가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튀김기만 있으면 간단하게 샵인샵 창업이 가능한데, 4대 창업 비용인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를 비롯하여 보증금까지 선착순 100호점에 한해 전액 면제 시스템 프로모션이 지원된다. 이에 2021년 5월 가맹사업 1개월 만에 30개의 가맹점이 계약을 완료되었다.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인해 다양한 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부담이 적고 안정적인 매출구도를 끌어갈 수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새우치킨덤은 높은 가맹비용 부담을 덜고 밀착지원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을 지원함으로써 가맹점주분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