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체형교정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맞춤형 특별 토탈 프로그램 제공"
일산 체형교정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맞춤형 특별 토탈 프로그램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몸무게 자체보다는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해 보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더군다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헬스장에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홈트 등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갖가지 새로운 운동법들이 생겨나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 대화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는 회원마다 운동 목적과 몸 상태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일산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임현수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Q)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창업하시게 된 취지는 무엇인가요?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고질병처럼 척추질환, 일자목, 거북목, 척추측만증 등의 증상이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이를 개선하고자 운동을 하지만 무턱대고 남들이 좋다고 하는 운동을 따라 하고는 합니다. 그러나 이로 인하여 오히려 건강을 더 악화시키는 문제를 만들기도 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의학적인 전문적인 지식과 스포츠 지식을 함께 사용하여 각자의 몸에는 고유성이 있듯이 같은 운동이 아니라 각자 몸에 맞는 운동을 방법을 제공하면 큰 효과를 끌어 낼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분들의 건강을 책임지고자 클리닉 개념을 도입한 대화역 체형교정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센터를 시작하였습니다.

사진 =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제공

Q)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는 어떤 공간인가요?

일산 대화역에 위치하고 있는 저희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는 일산에서는 유일한 프라이빗 클리닉 센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화역 체형교정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은 1:1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집중도 높은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첫 방문 시 상담을 통해 불편하시거나 통증을 겪고 있는 부위를 먼저 파악한 후에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그에 맞는 필라테스 / 도수케어 / PT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Q)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센터만의 차별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공간소개에서도 보셨듯이 회원 개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순차적으로 필라테스, 도수케어, PT 이 3가지 프로그램을 모두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필라테스, 도수케어, PT 3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치료사, 영양사, 운동사, 그리고자문 전담의사를 통하여 클리닉 개념을 도입한 센터입니다. 일산 다이어트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의 프로그램은 교정부터 운동으로 바로 이어지는 올인원 시스템으로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체계적이고 정확한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개별로 진행하며 각 프로그램 전문가들이 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Q)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향후 계획과 목표는?

차후 계획은 많은 분들이 리커버리온을 찾아주셔서 많은 회원분들이 등록하게 되었고 입소문이 나서 일산지역만 아니라 서울 및 지방에서도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그리고 일산 내에서 영향력이 크기 때문에 많은 곳에서 입점 문의가 많이 있었습니다. 때문에 9월 일산 차병원으로 입점 예정으로 조금더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예비 강사와 현업 물리치료사 및 운동사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 예정입니다. 내년엔 서울에 보다 전문적인 클리닉센터 오픈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어서 기대하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대화역 자세교정 리커버리온 필라테스&pt 센터는 100% 예약제로 운영하여 1:1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