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트로이아르케(TROIAREUKE)는 SBS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 직영 프리미엄 스파 ‘아르케스파(Areuke SPA)’를 협찬하고 있다고 밝혔다.
트로이아르케는 31년 경력을 바탕으로 설립된 1:1 맞춤 처방 화장품 브랜드로, 지난 11년간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한 바 있다.
아르케스파는 트로이아르케가 에스테틱 시장에서 쌓아온 11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모두 녹여낸 첫 번째 프리미엄 스파 직영점이다. 이 곳은 피부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채워줄 수 있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트로이아르케(TROIARRUKE) 아르케스파는 오직 피부만을 생각하며, 전문성과 정성을 담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얼굴 관리 등 고객의 고민과 선호도에 걸맞은 맞춤 전문 관리를 진행한다.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을 고려해 1:1 관리를 시행하고, 이로써 피부가 스스로 좋아질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조성한다.
아르케스파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가 될 수 있도록 전문성과 정성을 기반으로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한다. 에스테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로서 많은 분들의 피부 변화에 동행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마포구 홍익대학교 입구 인근에 위치한 아르케스파는 접근성이 높아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